13 다낭마사지 HUONG TRAM SPA, 고급 마사지샵

13 다낭마사지 Huong tram spa, 고급 마사지샵

13 다낭마사지 Huong tram spa, 고급 마사지샵

Blog Article


마사지샵을 고를 때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우선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은 뷰티 네스트에 들러 보기를 추천해요. 뷰티네스트는 관광객보다는 현지인들의 사랑을 받는 스파로, 베트남 유명 뷰티 블로거가 극찬했다고도 해요. 또한 마사지를 받는 공간이 프라이빗하게 칸막이로 나누어져 있어 더욱 편안한 분위기에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다낭에 현재 연애까지 가능한 업체는 두 곳이 있고 마무리만 가능한 업체는 두 곳이 있습니다. 이는 로컬 업체는 제외한 (이유는 후술) 한인 사장님들이 관리하는 한인 업체의 개수입니다. 연애가 가능한 업체는 사쿠라, 빨간 그네 페트로이고, 마무리 가능한 업체는 청룡열차와 베안 스파입니다. 외에 두 곳은 저희가 소개하기에 내부 팁으로 매니저와 흥정을 하는 스타일이라 섣부르게 추천드리기 어렵고 조심스러워서 이름 공개하지 않겠습니다. 각자 저마다 개성이 뚜렷한 업체들이라 어디가 좋다 안 좋다의 경우는 의미가 없는 것 같고 각자의 취향에 맞게 골라서 가시면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중국과 인도, 태국에 영향을 받은 마사지로 국왕의 몸을 치료하기 위해 시작된 것이 대중화되면서 급속도로 유명해졌습니다. 아무래도 우후죽순 관련 샵이 생겨나면서 교육을 제대로 받지 않은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전문성 측면에서 많이 부족함을 보였는데요. 동남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제가 쓴 이 글을 검색하실 확률이 큰데요.


다낭 시내에 위치해 있어 공항에서 픽업 요청해서 가기 좋습니다. 한국인 사장님께서 매장에 계셔서 스파 종류에 대해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마사지 구성은 비슷해서 개인적으로는 마사지샵의 위치나 픽업 등의 서비스, 가격을 따져서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들어가면 일단 탈의를 하고 따뜻한 물을 통에 준비해서, 발 마사지를 간단히 해줍니다.


해서 이전에 다낭에서 유명했던 화월루, 무엉탄, 세븐업은 현재 영업하지 않고 있습니다. 호아손 국립 공원은 여행지에서의 인생샷은 필수인 분들에게 추천하는 관광지로 아직 한국인 사이에서 많이 알려지지 않아 다른 곳보다 여유롭게 돌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달랏은 베트남의 대표적인 커피 산지로, 고급 원두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이상 콩스파와 동즈엉 레스토랑을 포함한 베트남 첫째날 모든 포스팅을 마칩니다. 첫째날 롯데마트를 갔다가 짐이 너무 많아서 그랩을 불러 집으로 잠깐 돌아갔었어요. 연꽃 잎 스파로 불리는 곳으로 제가 갔을 때는 같은 골목에 2곳이 있었는데 지금 구글에서 찾아보니 1곳만 나옵니다. 거의 한국 연예인 급의 미모를 뽐내는 베트남 여성 분들이 많아서 저도 한 번씩 깜짝깜짝 놀랍니다. 예쁜 여자들도 상당히 많고 어제 만난 여자가 아니어도 선택지가 상당히 풍부하기에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국적인 말 마차, 호수에 떠 있는 오리배 등을 감상할 수 있어 여유로움을 즐기기 좋은데요. 호수가 워낙 크다보니 호수 주변에는 자전거를 빌려 여유를 만끽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산마이 지역은 1,500m가 넘는 높은 고도 덕분에 날씨가 맞는 날에는 발 밑으로 모여드는 구름을 볼 수 있는데요. 일명 '구름사냥(클라우드 헌팅)' 이라고 불리는 산마이 투어는 보통 새벽에 출발하여 카페에서 일출을 보고 경치를 보는 코스를 말합니다.


누루 코스가 가능하고 접근성이 편리하다는 장점 내세울 수 있겠습니다. 다낭의 특산물뿐만 아니라 남북베트남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고 들어서 이곳으로 정했습니다. 다른 블로그나 가이드북을 보면 웬만하면 예약을 하고 가라고 되어있어요. 그런데 생각해보니 우리 같은 관광객은 베트남에서 전화번호도 없고, 콩스파처럼 카톡으로 예약을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예약은 포기하고 운에 맡기고 그냥 가봤습니다. 다양한 옵션의 마사지를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답니다. 마사지 베드도 항상 깔끔하게 정리하고 매장을 청결하게 유지하고 있으며 친절한 직원과 아늑한 로비까지 완벽한 스파샵이에요.


때문에 다낭은 자연스럽게 관광객들이 좋아할 만한 여러 서비스들이 잘 발달되어 있는데 그중 다낭 마사지도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여러 형태의 다낭 마사지들에 대한 소개와 함께 다낭 마사지 예약 부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다낭의 국룰이 픽업은 되는데 샌딩은 안되고 하는 좀 치사한 부분이 있습니다.

의정부 오피 의정부op 의정부 오피 의정부op

Report this page